021221 [동하가족] 뒷정리
2021. 5. 10.post/from N.a.d
오늘이 제가 데뷔한지 1달이 되는 날이랍니다.!!!
벌써 한달이 지났어요..
이제 한달을 뒤돌아 보려고 합니다.
첫방송때... 정말 많이 떨렸어요,^^ 내가 노래를 부르고 있는건지.뭘하고 있는건지도 모를정도로..
일주일 방송을 하고 나서.. 이제서야 카메라의 불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많은 분들이 '오빠 ..제발 카메라좀 봐주세요..' 그러셨는데..도무지 떨리고 정신이 없어서 카메라가 보이지 않았어용
참.. 한달동안 정말 많은 방송을 했던것 같아요 신인치곤 말이죠..그래서 무대에 더 빨리 적응을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반면에 처음부터 너무 정신 없이 바빠서 힘이많이 들었다는 점도 있었지만요..
이제 한달이 지났습니다.^^ 정말 오랬동안 준비한 앨범을 여러분들이 어떻게 평가해주실지 많이 걱정이 됐는데요..
앞으로 더많이 활동을할거니까.. 더 지켜봐주세요.
앞으로 제가 어떤식으로 활동을 하게 될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요..
방송이나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서 비춰지는 동하의 모습이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 진정한 뮤지션의 모습이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많이 부족하지만,지금 까지 라이브로만, 그리고 저의 목소리로 노래를 들려드릴려고 많이 노력했어요..
저를 진정한 라이브 가수로, 진정한 뮤지션으로 만들어 주실 분들은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언제까지나 한결같은 동하가 되어있을께요.
이곳에 와서 여러분들의 글을 처음읽고 감동받았던 그마음 그대로 여러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이제 내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려고 합니다.
실수했던거.. 힘들었던거...고민했던거... 이런거 다잊어버리고..
열심히 연습하고 열심히 노래할 겁니다.
근데.. 요즘에 걱정이 있어요 아무리 많이 연습해도 노래가 많이 늘지 않는것 같아요..
주변에 분들이 너 도대체 연습은 하는거냐?라고 물어보시는데..정말 할말이 없더라구요..
'난 정말.. 열심히 했는데..'
그래도 굴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할꺼예요 그러면 언젠간 저의 노력을 알아줄 날이 오겠죠 그리고 저한텐 저를 믿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으니까...
아참 그리고 오늘 벅스 스타팅에 참여해주신 준들.. 너무 고마워요!!
저두 너무 재미있었어요.. 오늘이 처음이라서 미흡한점도 있었지만 여러분들과 가까워질수있는 시간이어서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내일부턴 정말 정말 새롭게 마음먹고 더욱더 열심히 할꺼예요..
연습두 더 열심히!!
우리다 같이 열심히합시다!!!!!!!
N.a.d
post/from N.a.d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