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좋은 책 읽으면서 음악적 영감 얻어요"
2021. 5. 18.scrap/기사
[연합뉴스] 2007년 9월 11일
4집 발매기념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치고 있는 SG워너비가 9일 저녁 수원 야외음악당에서 '책과 음악이 있는 풍경'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문화콘서트 '책과 음악이 있는 풍경'은 온오프라인 서점 리브로(대표 김경수, www.libro.co.kr)가 문화 소외 지역을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행사.
아나운서 손미나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콘서트에는 불우 청소년과 어린이 100여명과 1만5천 여명의 관객이 초청된 가운데 SG워너비, JK김동욱, 동물원 등 인기가수와 서울팝스오케스트라, 뮤지컬가수 ROSE 등의 공연이 이어졌다.
무대에 오른 SG워너비 멤버 채동하는 "평소 틈틈이 읽고 있는데 좋은 책에서 음악적 영감을 많이 얻고 있다"며 독서의 소중함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리브로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1인1권 도서 기증 캠페인'을 열고, 손미나 아나운서와 SG워너비, JK김동욱 등 초대가수들과 관람객들이 기부한 책 2만 여권을 수원시에 전달했다.
기증된 도서는 수원시 마을문고 등 도서 지원이 필요한 수원시 각 기관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수원=연합뉴스) 류재갑 기자 jacoblyu@yna.co.kr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001&aid=0001925240
scrap/기사의 다른 글